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강원도교육청 복지몰, 이지웰 이용방법 A to Z [공무원 복지편]

강원도교육청 복지몰

 

 

강원도교육청 복지몰 사이트 명은 이지웰(kwe.ezwel)이며, 네이버나 다음, 구글 등 주요 포털에서 키워드 검색을 통해 링크 Search가 가능합니다.

 

 

강원도교육청 복지몰은 강원도 교육청 직원 뿐만 아니라 그 가족 구성원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강원도 교육청 직원이 아니더라도 교육청에 소속된 직원이라면 누구나 이용 가능, 일반인은 이용이 제한)

 

 

강원도교육청 복지몰 이지웰 이용방법

 

강원도교육청 복지몰인 이지웰은 이용 대상이 강원도교육청 임직원 및 가족회원, 교육청에 소속된 직원으로 제한되며, 복지몰 ID가 있어야 접속이 가능합니다.

 


 

강원도교육청 복지몰 ID는 회원가입 후 생성이 가능한데, 가입 대상 여부 확인을 위해 휴대폰 인증 또는 신용카드 인증, 아이핀 인증 과정을 필수적으로 거쳐야 합니다.

 

 

개별적으로 ID를 생성해야 하는 경우라면? 이름 및 주민등록상의 생년월일, 휴대폰 또는 이메일 주소 확인을 통해 복지몰 ID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일치하는 정보가 없는 경우 소속 기업 및 기관의 복지 담당자에게 문의 요망)

 

 

한번 생성한 ID는 이를 이용하는 대상자의 복지 정보로 관리되기 때문에 기본적으로 변경이 불가합니다.(첫 생성 시 주의 필요)

 

 

강원도교육청 복지몰에서는 연간 지급 받는 복지포인트(기본복지점수+근속복지점수+가족복지점수 등)를 이용해 제공하는 물품을 구입하거나 서비스 이용 대금으로 결제가 가능합니다.

 

 

신규임용자의 경우 임용일이 속한 달을 포함해 월할 계산하여 복지포인트를 부여합니다. 12월에 발령을 받았다면 당해연도 기본항목(보험) 적용에 필요한 복지점수만 지급됩니다.

 

 

연간 지급된 복지점수(포인트)는 당해 연도 내에 사용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당해 연도에 사용하지 못한 복지점수는 기본적으로 다음 연도로 이월되지 않으며, 현금화 할 수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