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쿠팡와우월회비 해지하기 [쿠팡와우 이용편]

쿠팡와우월회비 해지

 

 

쿠팡와우 클럽 멤버십 회원은 30일 무료체험 기간 이후에는 서비스 이용료로 월회비를 매월 자동 결제하게 됩니다. 만약 쿠팡와우월회비를 더 이상 납부하고 싶지 않다면, 해지 신청을 통해 서비스 이용을 중단해야 합니다.

 

 

쿠팡와우월회비 납부 해지는 이용자의 의사에 따라 언제든 신청이 가능합니다. 다만, 오후 11시30분 ~ 새벽 1시에는 은행 서비스 점검으로 인해 쿠페이 결제/취소 및 로켓와우 해지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쿠팡와우월회비 해지 신청 방법

 

① 로켓와우 멤버십 카테고리 선택

 

쿠팡와우월회비 해지 신청은 [마이쿠팡] 내 [로켓와우 멤버십] 카테고리에서 서비스를 지원합니다. 로켓와우 클럽 멤버십 해지는 로그인 후 이용이 가능합니다.

 

 

쿠팡와우월회비 납부 해지 신청 시, 해지 시점에 결제되었던 수단으로 1개월 월회비인 2,900원이 전액 환불됩니다. 단, 로켓와우 가입 후 당월 혜택 이용 시 환불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② [해지하기] 버튼 클릭

 

쿠팡와우클럽 회원인 경우 '로켓와우 멤버십 관리' 화면 하단에 [해지하기] 버튼이 활성화 되어 있습니다. 화면을 아래로 스크롤 해 내린 후 [해지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쿠팡 로켓와우 멤버십 월회비는 가입일과 동일한 날짜에 결제됩니다. 만약 이미 결제를 했다면, 전액 환불을 받기 위해서는 제공된 당월 혜택 이용이 없어야 합니다.

 

 

③ 쿠팡와우월회비 납부 해지하기

 

'로켓와우 멤버십 해지 신청' 화면으로 이동했다면, 화면 아래에 위치한 [로켓와우 멤버십 해지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멤버십 해지 이후에도 결제가 완료된 기간에는 동일한 혜택을 계속해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멤버십 해지가 정상적으로 처리된 경우 혜택이 제공되는 날짜와 함께 자동해지 안내 문구가 표시됩니다. 30일 무료체험은 회원ID 기준 최초 1회만 제공되기 때문에 가입 시 추가로 무료 혜택 서비스는 이용할 수 없습니다.

 

 

무료체험 회원은 멤버십 해지 이후에도 무료체험 만료 예정일까지는 혜택 이용이 가능하며, 로켓와우 뱃지가 노출됩니다.(로켓배송 상품 최소 주문금액 제한없이 구입 가능, 로켓프레시 상품은 15,000원 이상 구입 가능)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