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

농협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상담 가능 시간 Q&A

농협카드 고객센터

 

 

농협카드 고객센터는 이용 문의/카드대출/카드 발급 신청 등 서비스 유형에 따라 서로 다른 전화번호를 운영하고 있으며, 고객센터별로 특화된 업무가 분장되어져 있습니다.

 

 

농협카드 고객센터 전화 시 ARS로 연결되며, 코드 번호 선택을 통해 상담사와 통화가 가능합니다. 다만, 상담 가능 시간 외에는 상담사와의 통화는 제한될 수 있습니다.

 

 

농협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운영시간

 

농협카드 고객센터 대표 전화번호는 1644-4000번으로, 카드 대출 업무는 1644-9900번으로, 카드발급신청 문의는 1644-2744번으로 전화하면 보다 빠른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상담사 연결 가능시간은 서비스 종류에 따라 차이가 있지만, 기본 업무와 관련된 문의는 평일 기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만 제공됩니다.

 

 

다만, 카드 분실 및 해제, 금융 신고와 관련된 업무는 연중 무휴로 24시간 서비스를 제공합니다.(연중무휴 00:00~24:00)

 

 

카드 대출과 관련된 문의는 1644-9900번으로 연락하면 보다 빠른 서비스 제공이 가능하며, 상담 가능 시간은 평일 기준 09:00~18:00까지 입니다.

 

 

연체일로부터 1개월 이상 경과된 개인 또은 개인사업자(법인 제외)는 가까운 농협 영업점 또는 관리점에서 전체 연체금액의 일정금액을 초기상환하고 대환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 대환대출 대상 연체일로부터 1개월 이상 경과된 개인회원 및 기업회원 중 개인사업자

 

 

대환대출이란? 금융기관에서 대출을 받은 뒤 이전의 대출금이나 연체금을 갚는 제도를 말하는 것으로, 대환대출을 이용하면 고금리 대출 상품을 시중의 저금리 상품으로 전환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대환대출 상환방식은 원(리)금 균등상환방식이며, 대출기간은 500만원 이하의 경우 3년 이내, 500만원을 초과하는 금액에 대해서는 5년 이내의 기간이 적용됩니다.

 

▶ 초기상환금액 전체연체대금(연체원금, 미청구원금, 연체료, 수수료, 이자, 비용)의 20% 이상(2,000만원 초과 연체채권은 30% 이상)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