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가산콘솔Hub 위치/평균 택배 배송기간[택배 운송편]

가산콘솔Hub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동에 위치해 있는 CJ대한통운 택배 물류센터인 가산콘솔Hub는 규격이 작은 택배를 주로 분류하는 행낭포장을 주로 하는 곳입니다.(콘솔 = 행낭포장)

 

 

행낭포장은 택배 분류 과정에서 물품이 분실되거나 파손되는 것을 미연에 방지하기 위해 택배 물품이 작은 상자나 회색 우편용 비닐 등에 담겨 배송될 경우 행낭에 담아서 하나의 꾸러미로 묶어 한번에 보내는 방식을 말합니다.

 

 

가산콘솔Hub 터미널 Q&A

 

◐ 택배 배송기간

 

가산콘솔Hub로 이동한 택배는 입고 및 간선하차 ▶ 분류/행낭포장 ▶ 출고/간선상차 단계를 거쳐 수취인이 있는 지역 영업소로 전달됩니다.

 


 

입고 및 간선하차 단계에 있는 택배는 지역별로 분류하고 행낭포장 하는 작업을 거쳐야 출고가 가능하므로, 수취인에게 전달되기까지 평균 2~3일의 기간이 소요됩니다.(최소 배송 기간 : 익일)

 

 

지역별 분류 및 행낭포장을 이미 마친 출고 및 간선상차 단계의 택배는 빠르면 당일에도 수취인에게 전달되기도 합니다.(평균 택배 배송 기간 : 1~2일)

 

 

간선하차는 택배를 트럭에서 내리는 과정을 말하고, 간선상차는 반대로 택배를 이동수단인 트럭에 싣는 과정을 말합니다.

 

 

◐ 가산콘솔Hub 고객센터

 

가산콘솔Hub는 CJ대한통운 소속으로 택배 배송이 지연되거나 문의가 있는 경우 CJ대한통운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 요청을 할 수 있습니다.

 

 

CJ대한통운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88-1255번이며, 상담 가능 시간은 평일(월~금) 기준 09:00 ~ 18:00시까지 입니다.(토요일 09:00~13:00/공휴일·일요일 휴무)

 

 

가산콘솔Hub는 택배를 분류만 할 뿐 직접 수취인에게 배송하는 업무를 담당하고 있지 않습니다.

 

가산콘솔Hub에서 택배를 직접 수령하기 위해서는 담당자와 사전에 연락이 되어 있어야 하며, 택배 수령 시 신분증 등을 통해 본인 확인이 되어야 합니다.

 

 

댓글